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안병웅, 오늘(24일) 새 EP ‘Hook Up’으로 컴백··· ‘키드밀리‧콜드‧카키' 피처링 지원
안병웅, 오늘(24일) 새 EP ‘Hook Up’으로 컴백··· ‘키드밀리‧콜드‧카키' 피처링 지원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7.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AVY(웨이비) 제공
사진=WAVY(웨이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래퍼 안병웅이 음악적 성장을 담은 앨범으로 돌아온다.

안병웅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Hook Up (훅 업)’을 발매한다.

‘Hook Up’은 지난 10일 발매한 선공개 싱글 ‘Ride (라이드)’ 이후 연이어 발매하는 신보로 안병웅의 기존 앨범들과 차별화되는 새롭고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안병웅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담아냈으며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분명하게 완성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Dough (도우)’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안병웅 특유의 독특한 발성이 조화를 이룬 곡이며, 두 번째 타이틀곡 ‘Cheese ball (치즈볼) (feat. Kid Milli)’은 반복되는 매력적인 가사와 안병웅의 탄탄한 래핑이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특히 ‘Cheese ball’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가 피처링에 참여해 안병웅과 최고의 시너지를 선보인다.

더블 타이틀곡과 선공개 곡 ‘Ride’ 이외에도 ‘NO ROOF(노 루프) (feat. Colde, Khakii)’ ‘Mr.Krabs (미스터 크랩스)’ ‘Wit Dat (윗 댓)’ ‘Navigation (내비게이션)’ ‘The rules (더 룰스)’까지 안병웅의 개성을 녹인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키드밀리를 비롯해 WAVY(웨이비)의 수장 콜드와 소속 아티스트 카키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며 앨범을 더 다채롭게 꾸밀 전망이다.

안병웅은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묵직한 정통 붐뱁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ime Trouble (타임 트러블)’, ‘Batanga! (바탕가)’, ‘I Ballin' (아이 벌린)’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으로 힙합씬에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안병웅의 세 번째 EP ‘Hook Up’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WAVY(웨이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