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인기가요' 아이리스, 'WANNA KNOW(워너 노)' 중독성 甲 '퍼포먼스+가창력'
'인기가요' 아이리스, 'WANNA KNOW(워너 노)' 중독성 甲 '퍼포먼스+가창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7.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IRRIS(아이리스)가 유니크한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워너 노)’의 동명 타이틀곡 ‘WANNA KNOW’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IRRIS는 걸크러쉬와 러블리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IRRIS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두 손을 활용해 피리 부는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 ‘피리춤’으로 빈틈없는 군무를 펼치며 4인 4색의 개성을 드러냈다. 강렬한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IRRIS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는 IRRIS가 음악을 통해 영혼과 연결, 자유와 해방을 의미하는 심벌을 바탕으로 무한한 빛을 뿜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 타이틀곡 ‘WANNA KNOW’는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리듬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모든 것을 주며 사랑했던 상대의 답답함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한편, 차별화된 이미지와 메시지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있는 ‘프리즘 걸그룹’ IRRIS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BS'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