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13:35 (월)
김연아X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결혼··· 3년 교제 끝 '웨딩마치'
김연아X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결혼··· 3년 교제 끝 '웨딩마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7.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결혼을 발표했다.

25일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김연아가 10월 결혼한다.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화촉을 밝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가수로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게 됐다. 이후 3년 교제 후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우림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역시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고우림도 포레스텔라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그는 "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라며 "사랑하는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조금 더 성숙해진 어른의 모습으로, 더 지혜롭고 바람직한 여러분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연아는 피겨 100년 역사상 여자 싱글부문 최초로 올포디움을 달성, 여자 선수 최초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전무후무한 선수다. 2014 소치 올림픽 은메달을 마지막으로 현역에서 은퇴한 그는 이후에도 각종 CF 등을 통해 얼굴을 비추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사진·영상=김연아·고우림 인스타그램,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