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더쇼' Hezz(홍의진), 활동명 변경 후 첫 컴백··· 러블리 비주얼X청량함 가득 머금은 'Churup'
'더쇼' Hezz(홍의진), 활동명 변경 후 첫 컴백··· 러블리 비주얼X청량함 가득 머금은 'Chur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6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Hezz(헤즈, 홍의진)가 여름의 청량함을 안고 컴백했다.

Hezz는 2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의 동명의 타이틀곡 ‘Churup! (츄릅)’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Hezz는 ‘서머퀸’의 청량함과 러블리함을 가득 담은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독특한 컬러의 헤어 스타일링이 Hezz의 미모에 화사함을 더했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무대를 가득 장식하며 성공적인 Hezz표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Hezz는 열매를 따서 먹는 듯한 동작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와 두 팔을 길게 뻗는 안무 등으로 시원함을 더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가사마다 바뀌는 Hezz의 표정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다.

‘Churup!’은 Hezz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다.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았으며,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활동명을 변경하고 새 싱글과 함께 돌아온 Hezz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Churup!’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