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2:06 (목)
'더도어' 코요태 김종민→이찬원, ‘예능 대세’ 총출동한 공식 포스터 공개··· 출연자들 캐릭터+케미 돋보여
'더도어' 코요태 김종민→이찬원, ‘예능 대세’ 총출동한 공식 포스터 공개··· 출연자들 캐릭터+케미 돋보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예능 대세’들이 ‘더도어 : 이상한 나라로(이하 더도어)’로 뭉친다.

코요태 김종민, 슈퍼주니어 신동, 래퍼 한해, 가수 백호, 비투비 서은광, 오마이걸 승희, 가수 이찬원이 오는 8월 5일(금)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더도어’ 출연을 확정했다.

이와 관련, U+아이돌Live 공식 트위터 계정을 포함한 공식 SNS들을 통해 출연진들의 캐릭터와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도어’는 주어진 상황 속에서 각자 맡은 역할로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방해하는 숨은 ‘조커’를 찾아 상금을 획득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매주 다른 장소, 상황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나라의 미션’에 도전하는 멤버들은 어떤 상황, 조건에서도 완벽 적응해 미션을 방해하는 조커와 이런 조커를 찾아 제거하는 머니 사냥꾼으로 나뉘어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펼친다. 예측 불허의 ‘리얼 미션’과 각 회차마다 개성 넘치는 ‘부캐’로 변신한 멤버들의 활약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더도어’는 이름만으로 ‘빅재미’를 예고하는 예능인, 예능돌이 총출동해 기대를 자아낸다. ‘넘사벽 예능 천재’ 김종민, ‘만렙 센스 능력자’ 신동, ‘新예능 치트키’ 한해, ‘팔색조 콘셉트 장인’ 백호, ‘자타공인 개그돌’ 서은광, ‘하이텐션 해피 바이러스’ 승희, ‘만능 트롯돌’ 이찬원까지 막강한 멤버들이 예측불허 상황극을 통해 완벽한 연기부터 예리한 추리까지 풀가동하며 극강의 재미를 선보인다.

오는 8월 5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고정 멤버 김종민, 신동, 한해, 백호, 서은광과 게스트 우주소녀 다영, 가수 김재환이 출격.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예상을 뛰어넘는 폭소만발 상황극을 진행하며 조커의 존재를 두고 숨 막히는 추리전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내로라하는 예능 대세들의 출연 확정으로 기대를 모은 ‘더도어 : 이상한 나라로’는 오는 8월 5일(금) 오후 6시 U+아이돌Live에서 첫 공개 된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