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소이에, 'XNFP' 라이브 클립 깜짝 공개··· JUNE과 환상 하모니 선사
소이에, 'XNFP' 라이브 클립 깜짝 공개··· JUNE과 환상 하모니 선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신곡 라이브 클립으로 리스너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다. 

소이에는 29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노래는 듣고 다니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새 싱글 'XNFP(Feat.JUNE)'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라이브 클립 속 소이에는 데님 점프슈트를 입고 등장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이어 청량감 넘치는 음색과 흔들림 없는 완벽한 가창력을 뽐내며 'XNFP'를 열창해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안겼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피처링에 이어 출연으로 또 한 번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서로 눈을 마주치며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를 취하는 것은 물론, 환상적인 하모니로 곡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욱 부각시켰다. 

'XNFP'는 생각이 많지만 즉흥적이기도 한, 내향적이면서도 외향적인 자신의 모습을 MBTI 키워드로 바라본 곡이다. 

소이에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적인 음색과 어떠한 틀에 얽매이지 않고 본인 모습 그대로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오늘 하루를 즐기며 살아보자는 가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소이에는 앞으로 더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진 =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