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3 23:56 (금)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 고백··· "아이 셋이 나에게는 변화가 있는 점은 아냐"
'돌싱글즈3' 최동환, 이소라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 고백··· "아이 셋이 나에게는 변화가 있는 점은 아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N '돌싱글즈3' 방송화면 캡쳐
사진= MBN '돌싱글즈3'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최동환이 아이 셋의 엄마임을 밝힌 이소라에게 "정보 공개 이후 크게 마음에 변화가 있지는 않다"며 이소라에 대한 마음이 변함없음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이소라에게 연애할 수 있는 여유가 있을지를 고민, 현실적인 문제를 직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31일 오후 10시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는 여자들의 정보 공개 이후 혼돈에 빠진 '돌싱 빌리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소라는 자신이 아이 세 명의 엄마라는 점을 고백한 후 크게 위축됐다. 정보 공개 전 이소라는 유현철과 최동환에게 관심을 받고 있던 상황. 이소라는 "정보 공개 이후 내가 정말 작아졌다"며 "두 사람 모두 나에 대한 마음이 달라졌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정보 공개 이후 최동환은 이소라에게 대화를 먼저 제안했다. 최동환은 이소라에게 "아이 셋이 있다는 것은 크게 나에게 변화가 있는 점은 아니었다"며 "그런데 소라씨의 상태가 지금 연애를 할 여유가 있을까라는 생각은 들었다"며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이에 이소라는 "나는 오빠의 생각을 존중한다"며 솔직하게 말해준 최동환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최동환은 "내일 만약 1:1 데이트라면 나랑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고 이소라는 "(아이 셋 엄마인데도) 괜찮냐"고 물었다. 이에 최동환은 "안 괜찮을게 뭐가 있냐"고 말해 이소라를 감동하게 했다.

다음날 두 사람은 같은 데이트 코스에 도장을 찍어 데이트가 성사됐다.

예고편에는 두 사람이 현실적인 문제를 두고 더욱 깊게 대화하는 듯한 장면이 나왔다. 최동환은 이소라에게 "나는 정말 너가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과연 그가 어떤 점 때문에 이소라에게 그렇게 말했는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더불어 다음 회차에는 최종 선택이 담길 예정으로, 마음에 변화가 없다는 최동환이 이소라와 '돌싱글즈3'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 MBN '돌싱글즈3'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