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몬스타엑스, 토니모리 뮤즈 발탁··· "강렬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와 부합"
몬스타엑스, 토니모리 뮤즈 발탁··· "강렬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와 부합"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10.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새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오늘(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의 브랜드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레드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상큼발랄한 비주얼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토니모리 측은 "몬스타엑스의 강렬하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 적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적합해 모델로 영입하게 됐다"라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이어 "늘 새롭고 독창적인 콘셉트로 도전하는 토니모리의 이미지가 몬스타엑스의 강렬한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0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JAPAN'(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재팬)을 제하로, 월드투어 일본 공연까지 추가로 진행하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저력을 뽐낸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