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신랑수업' 모태범X임사랑X신봉선X김희현, 더블데이트 중 진실게임으로 밝혀지는 결과로 '난리법석'
'신랑수업' 모태범X임사랑X신봉선X김희현, 더블데이트 중 진실게임으로 밝혀지는 결과로 '난리법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8.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모태범, 임사랑, 신봉선, 김희현씨가 더블데이트 중, ‘진실게임’을 통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다.

24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9회에서는 모태범X임사랑 커플과 함께 글램핑장 더블데이트에 나선 신봉선과 ‘임사랑 남사친’이자 발레리노 김희현씨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단둘이 ‘밀착 장보기’에 나서 설렘을 폭발시킨다. 그 시각 글램핑장에 남은 모태범X임사랑 커플은 ‘꽁냥꽁냥’을 넘어 불 같은(?) 시간을 보낸다. 모태범이 임사랑을 계단에 앉혀 놓고 그 위에서 팔굽혀펴기를 시도, 사랑이 넘치는 동작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것.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손호영X김준수는 “뭐하는 거야?!”라며 ‘찐’ 버럭 해 웃음을 안긴다.

이윽고 신봉선X김희현씨가 숙소로 돌아오고, 이때 신봉선은 뜬금포 한마디를 던지며 ‘핑크빛 무드’를 연출한다. 이를 포착한 이승철은 “선수 맞네! 완전 선수야!”라고 감탄한다. 이후 네 사람은 캠핑 음식에 술 한 잔을 곁들이며 달큰하게 취해 가는데, 이 장면을 유심히 지켜보던 김원희는 “봉선이가 은근히 할 건 다 하네”라며 혀를 내두른다.

그러던 중 모태범은 “제가 뭐 하나 준비했다”며 거짓말 탐지기를 꺼낸 뒤, 가장 먼저 자신의 손을 거짓말 탐지기에 넣는다. 이에 신봉선은 “사랑이와 결혼 생각해봤나요?”라고 묻고, 모태범은 임사랑의 ‘입틀막’을 유발한 답변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연이어 모태범도 임사랑에게 같은 질문을 날려 모두를 ‘숨멎’ 상태로 만든다. 또한 김희현씨는 신봉선에게 “제가 누나의 이상형에 가깝나요?”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대한 신봉선의 대답이 어떠했을지, 두 사람의 인연이 앞으로도 이어질지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이외에도 아버지를 집에 초대해 네버엔딩 결혼 토크를 나눈 손호영의 이야기와, 이지훈X손준호와 함께 어촌체험을 떠나 남자들만의 은밀한 대화를 나눈 김준수의 하루를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4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