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6:37 (수)
VIVIZ(비비지), 'K 글로벌 핫 스타상'→'올해의 신인 여자 아이돌' 연이은 수상 영예
VIVIZ(비비지), 'K 글로벌 핫 스타상'→'올해의 신인 여자 아이돌' 연이은 수상 영예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3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올해를 빛낸 신인 아이돌'로 인정 받았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한국소비자포럼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아이돌 - 신인'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46만 4633명이 참여해 2022년을 빛낸 각 부문의 인물·문화 수상자(팀)를 선정했다.

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 (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VIVIZ로서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VIVIZ는 최근 열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K 글로벌 핫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의미있는 트로피를 얻게 됐다.

VIVIZ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BOP BOP! (밥밥!)'과 지난달 발표한 미니 2집 타이틀곡 'LOVEADE (러브에이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Mnet '퀸덤2'에 참여해 독보적인 무대 실력과 팀 컬러를 보여줘 화제성까지 입증했다.

최근에는 단독 팬미팅 '2022 VIVIZ FANMEETING [ THE 1ST VIVID DAYZ ] (2022 비비지 팬미팅 [ 더 퍼스트 비비드 데이즈 ])'를 개최하고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이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약속한 VIVIZ가 계속해서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VIVIZ는 오는 10월 일본에서 열리는 'KCON 2022 JAPAN'에 참여하며 더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