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스테이씨 아이사, MZ세대 친환경 선두주자··· 친환경 숍 나들이→착한 소비 실천
스테이씨 아이사, MZ세대 친환경 선두주자··· 친환경 숍 나들이→착한 소비 실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스테이씨 (STAYC) 아이사가 친환경 소비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웠다. 

스테이씨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멤버 아이사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일상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사가 휴일을 맞아 각종 친환경 숍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자연광 아래 무결점 미모로 등장한 아이사는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기운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날 아이사는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흔히 알려지지 않은 페트병 분리수거 법에 대해 언급하며 유용한 정보까지 공유했다. 아이사는 각종 숍을 방문하며 친환경 칫솔과 직접 소분할 수 있는 비건 비누, 비건 퍼퓸 그리고 선인장 가죽으로 만든 지갑 등을 구매했다. 

아이사는 “의미도 있고 필요한 것들도 살 수 있었다”며 쇼핑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드러냈고 “예쁜 게 많아서 다 사고 싶었지만 우리가 쓰레기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불필요한 제품을 사지 않는 것”이라고 소신 있는 발언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숙소로 돌아온 아이사는 제품 언박싱에 나섰다. 아이사는 평소 피부가 건조하다던 수민을 위해 비건 비누를 선물했고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후기를 전했다. 세안 후 투명한 민낯으로 등장한 아이사는 “비누를 소분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처음부터 많이 사지 말고 조금씩 써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을 남겼다. 

아이사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일상 속 소소하지만 중요한 환경 보호 실천을 독려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고 MZ세대 친환경 선두주자로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한편, 아이사가 속한 스테이씨는 지난 7월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 ‘KCON 2022 US 투어’에 참여해 미국 6개 도시에서 공연을 선보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