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아돌라스쿨3' 시크릿넘버, 한국X일본X인도네시아 등 다국적 멤버들의 '명절' 문화는?→ 글로벌 아이돌 존재감 과시
'아돌라스쿨3' 시크릿넘버, 한국X일본X인도네시아 등 다국적 멤버들의 '명절' 문화는?→ 글로벌 아이돌 존재감 과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 레아, 수담, 디타, 민지, 주)가 ‘아돌라스쿨3’에 출격해 ‘글로벌 홍보모델’로 도전장을 내민다.

시크릿넘버는 7일(오늘) 오후 9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아돌라스쿨 홍보단장’ 준케이와 이기광과 만나 ‘제28대 홍보모델’ 검증을 위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날 시크릿넘버는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글로벌 아이돌다운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선 오프닝 상황극인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은’에서 시크릿넘버는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저마다의 명절 문화를 나누는가 하면, 전세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언어로 인사를 건네는 등 글로벌 아이돌다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이외에도 시크릿넘버는 팬들이 보내준 사전 제보에 대해 팩트 체크하며 노래, 춤 등 남다른 실력을 발휘할 전망. 특히 그동안 시크릿넘버의 출연을 기다려 온 해외 팬들의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제보들이 멤버들에게 직접 전해질 예정이다.

이후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등을 통해 ‘제28대 홍보모델’에 등극할 수 있을지 자질을 검증받는다. 시크릿넘버에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이진혁과 윤지성이 생방송에 출격한다.

한편,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