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01:03 (수)
AB6IX&라일리, 오는 15일 깜짝 신곡 'Moonlight' 발표 예고··· 깜짝 컬래버 소식에 글로벌 팬심 홀릴 준비 완료
AB6IX&라일리, 오는 15일 깜짝 신곡 'Moonlight' 발표 예고··· 깜짝 컬래버 소식에 글로벌 팬심 홀릴 준비 완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0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AB6IX와 아티스트 라일리(REILEY)의 역대급 컬래버 소식이 알려졌다. 

AB6IX와 라일리가 오는 15일 컬래버 신곡 ‘Moonlight’를 발매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깜짝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분홍과 보랏빛의 오묘한 매력을 나타내는 배경 색상 위 ‘Moonlight’라는 문구가 적혔다. 이어 ‘AB6IX&REILEY’ ‘Coming Soon’, ‘2022. 09. 15’라는 문구를 통해 기대감을 솟구치게 만들었다.

또한 라일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는 상큼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멜로디와 훈훈한 비주얼의 라일리가 등장해 손 인사를 선보였고 AB6IX의 멤버들이 역시 함께 인사를 건네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AB6IX는 대표곡 ‘BREATHE’, ‘SAVIOR’ 등으로 활동, 방송,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열일 활동을 이어나갔다. 

뿐만 아니라 라일리는 10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틱톡커이며, ‘Let It Ring’이라는 곡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오는 10월 첫 내한을 예정한다. 이에 더하여 AB6IX와 선보일 컬래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AB6IX와 라일리의 신곡 ‘Moonlight’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