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수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여덞 번째 OST 참여··· 유니크 음색+짙은 감성 '기대'
수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여덞 번째 OST 참여··· 유니크 음색+짙은 감성 '기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TASY(에스타시) 제공
사진 = S-TASY(에스타시)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수란(SURAN)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여덟 번째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수란이 가창에 참여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여덟 번째 OST 'LET U GO (렛 유 고)'가 오는 14일 정오 발매를 확정했다.

'LET U GO'는 조금은 어둡고 쓸쓸한 느낌의 팝 발라드곡으로,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편곡, 그리고 후반부 격정적인 감정선을 잘 표현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져 더욱더 긴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란은 유니크한 음색과 짙고 애절한 감정 표현으로 'LET U GO'를 가창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오늘 취하면 (Feat.창모)(Prod. by SUGA)’, ‘러브스토리 (Love Story)’ 등의 대표곡을 통해 ‘독보적 감성 보컬’로 우뚝 선 수란은 이번 'LET U GO'를 통해 누구나 한 번은 겪어 보았을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에 대한 아픔을 그리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한편, 수란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여덟 번째 OST 'LET U GO'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TASY(에스타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