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4 17:04 (토)
'트래블리' 혜린, 방송을 통해 첫사랑 공개··· "19살에 만난 첫사랑, 친구에게 뺏겨"
'트래블리' 혜린, 방송을 통해 첫사랑 공개··· "19살에 만난 첫사랑, 친구에게 뺏겨"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걸그룹 EXID 멤버 혜린이 자신의 첫사랑과 관련한 가슴 아픈 일화를 털어놓는다.

12일 오후 8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트래블리' 6회에서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떠난 모델 송해나·혜린·배우 김민선의 '첫사랑 토크'가 공개된다.

숙소에서 와인을 마시던 도중 송해나가 먼저 "내 첫사랑은 중학교 2학년 때"라며 운을 뗀다. 그러자 혜린은 "중학교는 쳐주지 않는다"고 말한다.

송해나는 "되게 좋아했다. 그전까지 그렇게 좋아했던 사람이 없었다"라고 재차 강조한다. 김민선은 말을 잇지 못하고 폭소한다.

혜린은 "내 첫사랑은 19살이었는데 별로 기억이 좋지 않다"라며 "친구한테 첫사랑을 뺏겼다"라고 말을 이어간다.

혜린은 "(그 생각만 하면) 속이 문드러진다"라며 "멘붕'보다도 더 큰 충격이었다. 친구도 잃고 남자친구도 잃었는데 그 기억이 너무 안 좋다"라고 한다. 눈물을 훔친 혜린은 와인을 한 병 더 꺼내 들며 분위기 전환에 나선다.

'트래블리' 6회에서는 이들의 첫사랑 토크 이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보는 초호화 코타키나발루 현지 해산물 맛집 방문기 △말레이시아에서 뽐낸 김민선의 가창력 △'마리 마리 민속 마을'에서 마주한 말레이시아 전통 부족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트래블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채널 IHQ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재방송은 IHQ 신개념 숏폼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