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트렌드지, 한가위 맞이 인사부터 한복 퍼포먼스 영상까지··· 추석맞이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트렌드지, 한가위 맞이 인사부터 한복 퍼포먼스 영상까지··· 추석맞이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1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추석을 맞아 풍성한 콘텐츠로 쉼 없는 행보를 보였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났다.

먼저 9일에는 추석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한복을 입고 선 트렌드지는 "연휴 동안 송편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 듬뿍 챙겨 드시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행복 가득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 "이제 일교차가 심하다. 프렌드지 모두 감기 조심해라"라며 팬사랑도 잊지 않았다.

이어 트렌드지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영상이 공개됐다. 총 3판으로 진행된 게임에서 은일, 라엘, 한국이 술래를 맡았다. 멤버들은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카메라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게임에 열중해 쉴 틈 없이 채운 웃음소리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11일에는 지난 6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후속곡 'CLIQUE (클릭)'의 한복 버전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그동안 강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무대 위와는 달리 트렌드지는 이번 영상을 통해 고혹적인 동양미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켰다.

트렌드지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성료하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WHO [吼] (후)'와 후속곡 'CLIQUE' 활동을 연이어 선보였으며 퍼포먼스 최강자 타이틀을 굳건히 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다음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