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김태우, GOD 팬클럽 출신 후배들에게 전한 '고마움'··· "아이유→ 제이홉까지 GOD 팬 출신"
김태우, GOD 팬클럽 출신 후배들에게 전한 '고마움'··· "아이유→ 제이홉까지 GOD 팬 출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1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외식하는 날 버스킹' 제공
사진=SBS FiL, SBS M '외식하는 날 버스킹'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김태우가 GOD 출신 후배 가수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13일 오후 9시 SBS FiL, 오후 10시 SBS M에서 방송하는 '외식하는 날 버스킹' 7회에서는 김태우가 경기도 수원의 한 맛집에서 버스킹을 펼친다.

이날 MC 김준현은 김태우에게 "god 팬클럽 이름이 '팬 지오디(fan god)'였다. 팬 지오디였다고 밝힌 연예인들이 다수 있는데, 기분이 좋겠다. 누가 있냐"고 묻는다.

김태우는 "(팬 중에) 아이유가 있다. 아이유가 제 팬이었다고 해서 과거에 데이트 하는 예능 프로그램도 촬영한 적 있다"고 말한다. 김준현은 "아이유도 독특하다"며 너스레를 떤다.

이어 김태우는 "소녀시대 태연 씨도 있고, BTS 제이홉 씨는 자신의 누나가 팬이었는데, 같이 팬이 됐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이를 듣던 김준현, 이명훈은 "멋있다. 팬 중에 대스타가 있다"며 감탄한다.

한편,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외식에 버스킹 공연을 더한 신개념 프로그램. 김태우가 출연한 방송은 SBS FiL에서 13일 밤 9시 방송되며, 같은 날 10시 SBS 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FiL, SBS M '외식하는 날 버스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