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자급자족원정대' 이상준, '악마의 고추' 페퍼X 들어간 라면 식사··· "응급차 좀 불러줘요" 긴급 요청
'자급자족원정대' 이상준, '악마의 고추' 페퍼X 들어간 라면 식사··· "응급차 좀 불러줘요" 긴급 요청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방송 도중 응급차 호출을 요청한다.

22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공개되는 '자급자족원정대' 38회에는 멤버들의 경상북도 봉화 방문기가 담긴다.

이들은 '악마의 고추' 페퍼X 자급자족에 나선다. 페퍼X 가루가 들어간 라면을 먹게 된 이상준은 "코가 너무 매워"라며 "난 못 먹는다니까. 속 쓰려서 병원 가야돼"라고 토로한다.

이상준은 마지막까지 페퍼X가 들어간 라면을 먹기 전 "(매운향이) 코끝을 때린다니까"라며 "코가 너무 매워"라고 툴툴거린다.

이어 "라면은 먹고 싶은데 너무 매워"라며 "응급차 여기까지 올라올 수 있어?"라고 말한다.

라면 위에 올라간 계란을 먹자마자 이상준은 비명을 지르며 괴로워한다. 반면, 이상준과 함께 페퍼X가 들어간 라면을 먹게 된 <자급자족원정대> 제작진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38회에서는 멤버들의 △봉화 분천역 산타 마을 방문기 △오미자 수확기 △순서대로 1분간 요리하는 '릴레이 밥상' 도전기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 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시 보기는 IHQ에서 운영하는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