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7:24 (목)
업텐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업그레이드된 섹시미로 컴백 '기대감 UP'
업텐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업그레이드된 섹시미로 컴백 '기대감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업텐션 11th MINI ALBUM ‘Code Name: Arrow(코드 네임 애로우)’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30일 자정,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선 29일 저녁 포스터를 업로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업텐션은, 예상을 뛰어넘는 콘셉트 포토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강렬한 ‘스나이퍼’의 면모를 보여주었다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비밀스럽고 섹시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거칠고 어두운 배경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화려하면서도 은밀한 분위기를 풍기는 공간 속 업텐션 멤버들은 마치 ‘타깃을 유혹하는 비밀요원’을 연상케 했다. 시스루 셔츠와 에나멜 자켓을 비롯한 과감하고 세련된 의상을 착용한 채 자신만의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업텐션은 오는 3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지금까지 공개된 두 개의 스니키 포스터 하단에 삽입된 ‘Wait for the right time’, ‘No one but you’라는 문구에서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유추하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업텐션은 오는 10월 12일 ‘11th MINI ALBUM ‘Code Name: Arrow’를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 같은 날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