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16 (월)
'삼남매가 용감하게' 오하늬, 특유의 애교 만점 모습에 러블리함 한도 초과··· 반전 매력캐 유리의 활약 본격 시동
'삼남매가 용감하게' 오하늬, 특유의 애교 만점 모습에 러블리함 한도 초과··· 반전 매력캐 유리의 활약 본격 시동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0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공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오하늬가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본격 활약에 시동을 걸었다.

오하늬가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로 방송 2주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친구 건우(이유진)의 병원을 찾은 유리는 상준(임주환)과 눈이 마주치자 도망치듯 진찰실을 떠나 두 사람을 당혹케 만들었다. 이후 예비 시댁을 찾아 말순(정재순)에게 춤을 가르쳐주는가 하면 옷 선물까지 하며 여느 때보다 살갑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후 유리는 상준을 통해 유리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 건우를 마주하게 된 것.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적신호가 켜질 것을 예고하며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끌어올린 두 사람의 모습은 예상외로 평소와 다름이 없었다. 이 가운데 건우가 자신을 의심하고 있다는 생각에 유리는 트레이너와의 관계를 황급히 둘러대며 상황을 모면했지만, 남몰래 은밀한 이중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 자신의 방에서 트레이너와 데이트를 즐기던 유리는 상준이 두 사람의 사이를 묻거든 헤어졌다고 답하라는 말과 함께 건우가 아닌 트레이너를 꼭 껴안으며 안방극장에 충격 반전을 선사했다.

이처럼 극 중 오하늬는 애교 만점 부잣집 막내딸 ‘민유리’역을 맡아 ‘건우 바라기’의 이중생활로 단숨 반전 매력 캐릭터로 등극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건우와의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로 예비 시댁을 찾아 일손을 도우는 가 하면 특유의 애교 있는 모습으로 시댁 어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건우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던 유리의 앞으로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

한편, 오하늬가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에 방송 된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