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아돌라스쿨3' 미래소년, '열정 만렙' 개인기 열전→ 신곡 '드립 앤 드롭' 퍼포먼스 공개
'아돌라스쿨3' 미래소년, '열정 만렙' 개인기 열전→ 신곡 '드립 앤 드롭' 퍼포먼스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미래소년이 화려한 예능감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아돌라스쿨3’을 풍성하게 채운다.

미래소년은 5일(수) 오후 5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제30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한다.

이날 손동표는 “우리끼리 오프닝 상황극을 15분 동안 어떻게 꾸미냐”는 박시영에게 “형이다, 형. 무슨 걱정이 있냐?”며 ‘아돌라스쿨’ 시즌1 출연 경험자다운 여유를 자랑한다. 손동표는 특히 미래소년 완전체로 ‘아돌라스쿨3’ 출격한 만큼, 한층 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의지를 다진다. 본격적으로 오프닝 상황극에 돌입한 미래소년은 ‘가을 축제 프로그램을 만들어달라’는 요청을 받는다. 리더 이준혁의 진행 아래, 미래소년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축제 프로그램들이 쏟아진다.

카엘은 ‘소년 더 머니’라는 타이틀로 랩 배틀 대회를 추천하고, 스스로 “미래소년 공식 요리 왕”이라는 유도현은 분식 코너를 제안한다. 또 ‘막내즈’ 박시영과 장유빈은 미래소년의 컴백 타이틀곡 ‘드립 앤 드롭(Drip N' Drop)’ 홍보에 도움이 된다며 카페를 기획해 형들의 칭찬을 이끌어낸다.

‘제30대 홍보모델’ 검증을 위해 미션에 돌입한 미래소년. 첫 미션인 ‘셀프 브리핑 TMIE’에는 ‘경력직’ 손동표가 나서 멤버들을 소개한다.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은 손동표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통통 튀는 제스처를 높이 평가한다. 이기광은 “너무 잘한다”고 감탄하고, 준케이는 “자꾸 눈이 간다”고 칭찬한다. 손동표는 “리액션 장인”이라는 말에 “맞다”고 자신감을 표현, 활약에 기대감을 더한다.

또 올해 초 EBS ‘장학퀴즈’에서 1등을 차지한 박시영의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박시영은 “제가 왜 나가는지 의문이 들었다. 참가의 의미를 두자는 마음으로 나갔는데, 점점 올라가더라. 반전 드라마를 썼다”고 당시를 회상한다. 특히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낸 문제를 풀며 공부했다는 비화를 밝혀 ‘단장즈’를 감탄케 한다.

여기에 미래소년은 신곡 ‘드립 앤 드롭’ 무대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렌디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미래소년의 ‘코스믹 청량’ 매력을 한껏 표출하는 것. 이외에도 팬들의 질문과 제보로 꾸며지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유도현의 잔망미 넘치는 모습을, 박시영의 4차원 ‘이정재 성대모사’, 카엘의 쫀득한 랩 실력 등이 펼쳐진다. 미래소년의 다채로운 개인기는 5일(수)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5일(수) 오후 6시에는 인피니트 장동우&이성종, 오후 9시에는 NMIXX(엔믹스)의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