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물 건너온 아빠들' 남아공X인도 아빠, 아내 없이 펼쳐진 1박 2일 육아→ 라일라X다나, 보자마자 손 덥석 '절친 모드'
'물 건너온 아빠들' 남아공X인도 아빠, 아내 없이 펼쳐진 1박 2일 육아→ 라일라X다나, 보자마자 손 덥석 '절친 모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제공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최초 공동 육아가 펼쳐진다. 남아공 아빠 앤디와 인도 아빠 투물이 1박 2일 동안 아내 없이 남원에서 함께 보냈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앤디의 딸 라일라는 다나를 만나면서 생애 첫 친구 사귀기에 도전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7회에서는 인도 아빠 투물-다나 부녀가 남아공 아빠 앤디-라일라 부녀가 살고 있는 남원으로 놀러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앤디와 투물의 공동 육아 소식에 MC들과 다른 아빠들은 궁금증과 기대감을 드러낸다. 공동 육아에 앞서 앤디는 “25개월 딸 라일라가 아직 어린이집을 안 다녀서 동갑내기 친구가 없다”라고 고민을 털어놓는다.

라일라는 동갑내기 친구 다나의 등장에 부끄러워한다. 이도 잠시 “라일라 예뻐”라는 다나의 한 마디에 라일라는 크게 심쿵한다. 이어 두 사람은 손을 덥석 잡은 채 걷고, 마주 볼 때마다 까르르 웃는 등 ‘절친 모드’로 발전한다. 김나영은 “너무 귀엽다”라며 엄마 미소를 짓는다. 1박 2일 동안 다나와 라일라가 알콩달콩 우정 케미를 유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귀여운 매력을 폭발시키는 라일라, 다나와 달리 앤디와 투물은 아내 없이 펼쳐지는 첫 공동 육아에 진땀을 뻘뻘 흘리며 고통(?)받는다는 후문이다. 이를 지켜보던 장윤정은 “내가 다 속상하다”라고 이야기해 두 아빠의 공동 육아 풍경을 더욱 궁금케 만든다.

이날 글로벌 육아 반상회에서는 자녀들의 친구들을 만들어주기 위한 각국의 다양한 문화 활동이 소개된다. 세 남매 아빠 니하트는 “아제르바이잔에선 사회성을 키우기 위해 남자아이들은 3, 4살 때 레슬링을 시킨다. 이때 사귄 친구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이어진다”라고 설명한다. 여기에 이탈리아 아빠 알베르토는 “아들 레오가 남자친구보다 여자친구들을 더 좋아한다”라며 아들을 깜짝 폭로(?)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아빠들이 ‘정답’이 없는 육아 고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9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