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위아이,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 트랙리스트 공개→ 장대현, 랩메이킹 참여로 올라운더 활약
위아이,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 트랙리스트 공개→ 장대현, 랩메이킹 참여로 올라운더 활약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4세대 청춘 아이콘’ 그룹 위아이(WEi)의 미니 5집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Spray(스프레이)’를 비롯해 ‘Moonlight(문라이트)’, ‘Higher Ground(하이어 그라운드)’, ‘ROSE(로즈)’, ‘Special Holiday (스페셜 홀리데이)’, ‘우산’까지 총 여섯 개 트랙이 이번 ‘Love Pt.2 : Passion’을 채운다.

다크한 무드 속 강렬한 빛을 밝히고 있는 사이렌과 붉은 컬러감의 앨범명이 한데 어우러진 트랙리스트에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에너지가 한껏 묻어나 있어 앨범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Spray’는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냈으며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본인의 음악적 역량으로 치명적인 매력의 트랙을 완성했다.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은 지난 3월 발매된 ‘Love Pt.1 : First Love’를 잇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4세대를 대표하는 ‘청춘 아이콘’ ‘첫사랑돌 ‘청량돌 ‘등 굵직한 키워드로 무장한 행보를 쉼 없이 이어오고 있는 위아이는 이번 신보를 통해 ‘Love’ 시리즈의 탄탄한 서사를 이끌며 한계 없는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