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21 (월)
마마무, 신곡 '일낼라' 퍼포먼스 버전 MV 티저 공개···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매혹적인 후렴구 '기대감 UP'
마마무, 신곡 '일낼라' 퍼포먼스 버전 MV 티저 공개···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매혹적인 후렴구 '기대감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오는 11일 완전체로 컴백하는 그룹 마마무가 신곡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9일) 0시,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영상은 연습실, 길거리, 트레일러 내부, 활주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신곡 퍼포먼스를 펼치는 네 멤버의 모습을 담았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곳을 무대로 만드는 마마무만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패기가 돋보인다.

특히, 마마무는 그루브 가득한 곡의 분위기에 맞춰 손가락으로 '1(일)'을 만드는 포인트 안무를 펼쳐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일낼라 일낼라 일"이라는 멤버별 매혹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후렴구는 벌써부터 강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마마무는 11일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매한다.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앨범명처럼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는 레게 톤의 곡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이 완성한 찬란하면서도 강렬한 세레나데다. 멤버들의 조화로운 목소리가 특징으로, 그간 마마무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온 히트 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멤버 문별도 가사 작업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2집 'MIC ON'을 발매하고, 오후 8시에는 '마마무(MAMAMOO) 12th Mini Album [MIC ON] Fans Greeting'을 개최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