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이영현, 10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 발표··· 명품 가창력+애절 감성
이영현, 10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 발표··· 명품 가창력+애절 감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이영현이 명품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이영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그래서 그대는’을 발매한다.

‘그래서 그대는’은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 앨범 ‘Another Story( 어나더 스토리)’의 타이틀곡이다. 헤어진 전 연인이 다른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에 아파도 내가 있음을 잊지 말아달라는 미련과 다정함이 묻어나는 가사를 담은 곡이다.

이영현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바탕으로 원곡의 강점을 살리면서도 리메이크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 ‘그래서 그대는’을 재탄생시켰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래서 그대는’은 이영현의 깊이 있는 명품 보컬과 만나 여운을 선사한다. ‘내 아름다운 사람아 /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 내 작은 기억 하나만 / 내 눈물 나는 사랑아 /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 다른 이별에 울어도 / 내 품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등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이 느껴지는 가사가 이영현의 목소리와 만나 가슴 아릿한 감성을 더한다.

이영현은 지난 2003년 빅마마 1집 ‘Like The Bible’로 데뷔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그룹과 솔로 활동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보컬리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편, 이영현이 가창한 ‘그래서 그대는’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