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5 18:03 (일)
권은비, 'Underwater' MV 티저 공개··· 여신 비주얼 포텐 터졌다
권은비, 'Underwater' MV 티저 공개··· 여신 비주얼 포텐 터졌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0.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권은비가 10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치명적인 여신미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연을 들고 있는 권은비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환상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채 연을 들고 춤을 추고, 길게 늘어뜨린 머리를 빗는가 하면, 붉게 빛나는 루비 목걸이를 어루만지며 매혹적인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권은비의 여신 같은 자태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티저 영상의 몽환적인 무드는 연, 루비 목걸이 등 권은비의 치명적인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는 다양한 요소들 속 숨은 의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새 미니 앨범 '리탈리티'의 타이틀곡 '언더워터'는 베일 펑크, 아프로 비트의 리듬과 딥 하우스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하고 또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짙고 강렬한 욕망을 깊은 바닷속에 비유한 가사와 권은비 특유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권은비는 '리탈리티'를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과 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과 더불어 명불허전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