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신랑수업' 모태범, '빅마마' 이혜정과 요리 수업→ 이혜정, 모태범 어질어질하게 만든 팩폭?!
'신랑수업' 모태범, '빅마마' 이혜정과 요리 수업→ 이혜정, 모태범 어질어질하게 만든 팩폭?!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모태범이 장모님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사위 수업’에 돌입한다.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모태범이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과 만나 요리수업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은 이혜정을 찾아가 “장모님께 사랑 받는 요리를 알려 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이혜정은 “(차박 데이트 때) 태범씨가 게딱지 씻는 것 보고 팬이 됐다. 사랑을 하면 이렇게 되나 봐요~”라고 화답,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하지만 정작 요리 수업에 접어들자, 이혜정의 불호령(?)이 계속된다. 그러자 모태범은 야채를 썰다 말고 “선생님 칼이 훨씬 좋은 것 같은데요?”라고 투덜대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이혜정은 모태범과 요리를 하던 중 “이런 사윗감이 좋다. 아이고~ 딸이 하나 더 있었으면…”이라고 해, 어떤 모먼트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든 수업을 마친 뒤, 이혜정은 모태범을 위해 한 상 거하게 차려 대접한다. 이 자리에서 이혜정은 모태범표 먹방을 보더니 “밥숟가락에 복이 들었어”라고 칭찬하는 한편, “이래놓고 뒤에서 딸한테는 ‘너무 X먹더라’라고 하는 거야”라고 ‘찐’ 장모님 포스를 풍겨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또한 이혜정은 실전 결혼 꿀팁까지 전수해,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이혜정에게 요리 비법을 전수받은 모태범의 하루 이외에, ‘미혼 남매’ 손호영X손정민의 집들이 현장, 다리를 다쳐 재활 중인 박태환의 ‘방구석 라이프’가 담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