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3 23:56 (금)
강태관, 신곡 '별'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 공개··· 국악의 한계 없는 변신 입증
강태관, 신곡 '별'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 공개··· 국악의 한계 없는 변신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강태관이 신곡 ‘별’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강태관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별 (Prod by. 조영수)’의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별’을 부르는 강태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태관은 어쿠스틱한 선율 위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퓨전 국악 장르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강태관은 수준급 기타 연주와 함께 곡에 푹 빠진 듯 몰입한 모습으로 라이브 클립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강태관은 독보적인 감수성을 바탕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를 한층 돋보이게 했고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별’은 조영수와 안영민이 각각 작곡, 작사를 맡은 퓨적 국악 장르 발라드로, 지난날의 추억 속에 여전히 살고 있는 애달픈 마음과 지나간 인연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시적인 가사가 풍성한 악기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오리엔탈 발라드 ‘별’을 통해 기존의 정통 트로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던 강태관은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으로 또 한 번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국악의 한계 없는 변신과 장르 불문 실력을 입증한 강태관의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태관은 앞으로도 신곡 ‘별’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