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레디, 오늘(12일) 타이틀곡 'CHICKEN DINNA' M/V 티저 공개 예고··· 트렌디 비주얼로 새로운 음악적 도약
레디, 오늘(12일) 타이틀곡 'CHICKEN DINNA' M/V 티저 공개 예고··· 트렌디 비주얼로 새로운 음악적 도약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131레이블 제공
사진 = 131레이블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신곡 'CHICKEN DINNA'의 분위기를 예고한다.

131레이블은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레디의 새 EP 'REDDY ACTION (레디 액션)' 타이틀곡 'CHICKEN DINNA (치킨 디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레디는 오는 13일 'REDDY ACTION'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올해로 데뷔 12년차를 맞이한 레디가 131레이블이라는 새 둥지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CHICKEN DINNA'는 레디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아낸 타이틀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레디만의 트렌디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비트가 담길 예정이다.

이번 'CHICKEN DINNA'의 메시지와 관련해 레디는 "나의 나라를 건설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거긴 내가 생각한 모든 것이 가능한 곳이다. 회색정글 안에 나의 부족을 만들었다. 우리는 승자의 태도를 가지고 살아간다. 여유롭고 즐거우며 나의 길에 집중하는 태도. 그것이 내가 생각한 승리자의 모습이다. 내가 그리는 모습이 미래의 내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레디의 새 EP 'REDDY ACTION'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CHICKEN DINNA'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13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사진 = 131레이블 제공]

Tag
#레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