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01:03 (수)
별사랑, 13일 '트롯챔피언' 출연 확정··· '차세대 트로트 퀸'다운 빈틈없는 무대 예고
별사랑, 13일 '트롯챔피언' 출연 확정··· '차세대 트로트 퀸'다운 빈틈없는 무대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팔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팔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별사랑이 ‘트롯챔피언’에 출격한다.

소속사 팔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별사랑은 오는 13일 밤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트롯챔피언’은 매회 테마를 선정해 테마와 관련된 노래로 순위를 정하는 차트쇼. 최신 유행하고 있는 신곡뿐만 아니라 그때 그 시절 명곡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폭넓은 무대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을, 낭만에 대하여’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날 방송은 별사랑을 비롯해 조항조, 김용임, 윤수현, 양지원, 김중연, 윤태화, 두리 등이 출연해 깊은 여운이 남는 무대로 가을의 쓸쓸함을 달래줄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를 오가며 완성도 높은 가창력과 눈부신 퍼포먼스, 탁월한 무대매너로 남녀노소의 고른 사랑을 이끌고 있는 별사랑은 ‘트롯챔피언’을 통해 독보적인 보컬 실력은 물론, 스토리텔링이 담긴 퀄리티 높은 무대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별사랑은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최종 6위에 이름을 올리며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별사랑은 ‘오빠 짱이야’, ‘놀아나보세’ 등 중독성 넘치는 트로트 곡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화려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별사랑이 출연하는 ‘트롯챔피언’은 오는 13일 밤 9시 MBC ON에서 방송된다.

[사진=팔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