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01:03 (수)
진태현, 다시 돌아온 일상 속에서의 시간··· "다시 세상에 웃으며 나온 느낌"
진태현, 다시 돌아온 일상 속에서의 시간··· "다시 세상에 웃으며 나온 느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진태현이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12일 진태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좋은 아침입니다. 저는 어제 촬영 잘 마치고 왔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져서 함께 촬영을 한 아내 컨디션을 걱정했는데 역시 최선을 다하는 멋진 프로 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즐겁게 신나게 일하고 왔습니다. 무언가 위로 받는 느낌의 현장이었습니다. 오랜전부터 함께 하기로 한 현장이었는데 시간이 오래 지났지만 그래도 저희를 찾아주셔서 함께 촬영하게 되었고 현장 도시락에 붙어있는 저희 부부의 사진 사실 별거 아닌거 같아도 함께 해주겠다는 그런 사랑, 위로를 받은거 같아 광고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너무 고개숙여 감사하고 저희는 다시 세상에 웃으며 나온 느낌이었습니다"라는 긴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받은 도시락을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진태현은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서의 제 모습이 역시 제일 편하더라고요. 늘 함께 해주는 스타일리스트와 미용실 가족들, 사무실 직원들 사.. 아니 사라.. 사랑합니다. 다시 또 아침입니다. 전 저에게 어울리는 #모닝 #러닝 & #라이딩 을 시작하고 하루를 살아가려 합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하루 어울리는 하루 살아가시길 제가 뛰면서 기도로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덧붙였다.

한편,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지난 8월 출산 예정일을 20일 앞두고 유산 소식을 전해 많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