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티켓 투 파라다이스', 올 가을 극장가 단비처럼 내려온 로맨틱 코미디··· 핑크빛 파라다이스로 이끌며 취향저격 성공
'티켓 투 파라다이스', 올 가을 극장가 단비처럼 내려온 로맨틱 코미디··· 핑크빛 파라다이스로 이끌며 취향저격 성공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전 세계 50개국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또 하나의 레전드 로코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가 지난 12일(수) 국내 개봉과 동시에 CGV 골든에그지수 94%, “유쾌한 눈호강”, “나를 꿈꾸게 만드는 영화”, “더없이 반갑다” 등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올 가을 극장가 로코 흥행 신드롬을 알린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미치게 사랑했지만 지금은 인생 최대의 원수가 되어버린 이혼 부부 ‘조지아’(줄리아 로버츠)와 ‘데이빗’(조지 클루니)이 하나뿐인 딸의 결혼을 막기 위해 펼치는 달콤 살벌한 로맨틱 코미디이다.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만족도 지수라 할 수 있는 CGV 골든에그지수 94%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며 성공적으로 극장가에 안착했다. 이는 '오펀: 천사의 탄생',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 동시기 개봉작들을 뛰어넘는 제일 높은 평점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로맨스 코미디 영화란 이런 것 너무 재밌다”(CGV_au****), “오랜만의 로맨틱 무비! 두배우가 더없이 반갑네요”(CGV_지나****), “완전 가을 로코 재질!”(네이버 영화_dry****), “맘마미아에 밀리지 않네요! 두 배우의 케미, 코미디가 어우러진 감동드라마!”(네이버 영화_jim****), “너무 사랑스러운 영화 오랜만에 가슴 찡하고 따뜻한 영화를 만났다!”(네이버 영화_yum****), “내가 발리를 갔다 온 건지 영화관을 갔다 온 건지 헷갈릴정도”(네이버 영화_jun****), “미소짓게 하는 기분 좋은 이런 로코 정말 오랜만이다”(네이버 영화_hoy****), “왜 지금껏 로코 안찍은거야 둘이?ㅋㅋㅋ 너무 잘어울림 또 보고싶다”(롯데시네마_이*서), “너무너무 기다린 로코 영화!”(롯데시네마_정*희), “연애하고 싶은 영화”(롯데시네마_단**), “보고 나오면서 발리행 티켓 끊으려다 N차 티켓 끊음”(롯데시네마_정*혁), “기대했던만큼 좋은 영화”(메가박스_kko****), “따뜻하게 아름답고 행복한 영화”(메가박스_khg****) 등 영화가 주는 행복한 에너지와 가슴 떨리는 설렘, 관객들을 파라다이스로 이끄는 아름다운 풍광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찬사가 연이어져 <티켓 투 파라다이스> 를 향한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기대의 반응으로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한층 탄력받은 흥행세로 올 가을 극장가 입소문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전 세계 50개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달성, 폭발적인 호평과 함께 남다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전 세계를 매료시킨 로맨틱 코미디의 아이콘 줄리아 로버츠와 세계적인 배우 조지 클루니의 만남, 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국내 229만 관객을 동원한 '맘마미아!2'의 올 파커 감독과 ‘로맨틱 코미디의 명가’로 불리며 국내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워킹타이틀 제작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과 로코 치트키 제작진의 완벽한 앙상블로 오는 가을 극장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