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5 18:03 (일)
권은비, 'Lethality' 아이튠즈 해외 15개국 TOP10··· 글로벌 팬심 제대로 저격했다
권은비, 'Lethality' 아이튠즈 해외 15개국 TOP10··· 글로벌 팬심 제대로 저격했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권은비가 컴백과 동시에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12일 오후 6시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13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15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했다.

'리탈리티'는 바레인 1위를 비롯해 멕시코, 라트비아, 일본 2위, 독일, 러시아, 캐나다 3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미국 4위, 태국, 말레이시아, 홍콩, 터키 5위, 영국 7위 등 무려 해외 15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차지하며 권은비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역시 바레인 2위, 홍콩과 인도네시아 5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7위 등 높은 순위에 오르며 권은비의 대체불가한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위엄을 확인시켰다.

'리탈리티'는 권은비의 치명적인 매력을 가득 담아낸 앨범으로, 권은비 특유의 우아하고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한 걸음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해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짙고 강렬한 욕망을 심해에 비유한 가사와 권은비 특유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를 포함해 권은비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총 6곡이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권은비는 신곡 '언더워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