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위아이, 미니 5집 타이틀곡 'Spray' M/V 티저 공개··· 'Spray'로 흩뿌린 여섯 色 카리스마
위아이, 미니 5집 타이틀곡 'Spray' M/V 티저 공개··· 'Spray'로 흩뿌린 여섯 色 카리스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4세대 청춘 아이콘’ 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분위기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섯 멤버는 어딘가를 향해 거침 없이 질주하며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과 거친 카메라 무빙이 고조되는 곡의 흐름과 맞물려 몰입도 높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영상 말미에 그려진 위아이는 횃불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압도적인 무드와 다크한 감성이 위아이표 ‘사랑’과 ‘청춘’을 완성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Spray’는 너라는 캔버스 위에 그라피티를 그려 넣듯 내 색깔로 흩뿌려 채우겠다고 선포하는 곡이다.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내며 치명적인 매력의 트랙을 완성했다.

앞서 다채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사랑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과 성숙해진 사랑의 서사를 완벽하게 이끈 위아이는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로 또 한번 차별화된 매력과 분위기로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위아이는 ‘Spray’와 함께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트랙으로 한층 탄탄하고 강해진 사랑을 노래할 계획이다.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낸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