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이펙스, '아돌라스쿨3' 완전체 출격··· 직접 전하는 '첫사랑 이야기' 기대감 고조
이펙스, '아돌라스쿨3' 완전체 출격··· 직접 전하는 '첫사랑 이야기' 기대감 고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이펙스(EPEX, 위시·금동현·뮤·아민·백승·에이든·예왕·제프)가 꽃미남 도련님 비주얼을 자랑하며 ‘아돌라스쿨3’에 출격한다.

이펙스는 19일(수) 오후 6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제33대 홍보모델’에 도전, ‘단장즈’와 만나 다채로운 미션에 임한다.

우선 오프닝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이펙스는 ‘삼행시 백일장’ 대회를 통해 각기 다른 감성을 뽐낸다. 꿈과 희망, 사랑이 담긴 삼행시로 이펙스만의 풍성한 감성을 자랑하는데, 과연 영예의 장원으로 누가 등극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셀프 브리핑 TIME’에서는 반전매력 멤버 금동현이 나서 이펙스를 소개한다. 여덟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은 물론 네 번째 EP 앨범으로 26일 컴백을 앞둔 이펙스의 첫사랑 감정 녹인 신보까지 소개할 예정. 여기에 ‘아돌라스쿨3’을 위해 이펙스가 특별히 준비한 히트곡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이펙스 멤버들의 자랑하고 싶은 재능과 특이한 습관 등이 공개된다. 특히 노래, 댄스 등 멤버들의 실력파 면모가 돋보이는 무대부터 이색적인 개인기까지 대방출하며 ‘아돌라스쿨3’을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이외에도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 만세 댄스’ 게임 등이 펼쳐진다. 특히 ‘고스톱 만세 댄스’ 게임에서는 이펙스의 강렬한 칼군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학원歌’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이펙스가 다양한 미션을 통과해 ‘제33대 홍보모델’에 당당하게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펙스 생방송 후에는 이날 오후 9시, 드림캐쳐의 생방송으로 이어진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