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드림캐쳐, '아돌라스쿨3'서 역대급 텐션 발산··· 작정하고 나왔다!
드림캐쳐, '아돌라스쿨3'서 역대급 텐션 발산··· 작정하고 나왔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드림캐쳐(DREAMCATCHER, 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아돌라스쿨3’에서 역대급 텐션과 매력을 발산한다.

드림캐쳐는 19일(오늘) 오후 9시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제34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드림캐쳐는 이날 특유의 예능감과 완벽한 팀워크로 똘똘 뭉쳐 존재감을 발휘하겠다는 각오다.

우선 오프닝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에서 드림캐쳐는 ‘우리 지구를 사랑하자’라는 주제로 ‘10분 토론’을 진행, 지구를 위해 했던 착한 행동을 자랑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드림캐쳐의 소신 행보를 이어간다.

‘셀프 브리핑 TIME’은 리더 지유의 소개로 꾸며진다. 지유는 팬덤 인썸니아보다 더 극성맞은 팬으로 변신, 드림캐쳐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근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 드림캐쳐의 신곡 ‘비전(VISION)’의 메시지까지 야무지게 소개한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드림캐쳐 멤버들의 힘, 고음 등 이색 대결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사고력&매력 검증 테스트인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게임 등에 임한다.

특히 ‘고스톱만세 댄스’ 테스트에서는 신곡 ‘비전’이 미션곡으로 나올 예정. 강렬하고 거친 동시에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장착한 드림캐쳐가 완벽한 칼군무를 보여주며 ‘아돌라스쿨3’의 ‘제34대 홍보모델’ 등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드림캐쳐의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이펙스(EPEX)의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