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업그레이드된 거침없는 입담 '폭소'→ 시트콤 같은 일상 매력 大공개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업그레이드된 거침없는 입담 '폭소'→ 시트콤 같은 일상 매력 大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주간아이돌’ 드림캐쳐가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10월 1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앨범 7집의 타이틀곡 ‘VISION’으로 컴백한 K팝 세계관 최강자 드림캐쳐가 출격한다.

어느덧 데뷔 6년 차에 접어든 드림캐쳐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더욱 거침없고 화려한 입담으로 시트콤 못지않은 일상 에피소드를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다양한 에피소드 중 드림캐쳐 내 쇼핑왕으로 꼽힌 한동과 시연의 에피소드가 눈길을 끈다. 한동은 최애템을 구매하기 위해 바쁜 해외 투어 일정 중에도 쇼핑 열정을 불태울 만큼 쇼핑에 진심이라고. 또한 미처 뜯지 못한 택배 박스로 팬들에게까지 ‘온라인 쇼핑파’로 익히 알려진 시연은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이 ‘이것’이라고 밝혀 두 MC의 큰 공감을 산다.

그 외에도 화를 잘 내지 않는 ‘순둥이 리더’ 지유가 정말 화났을 때 하는 행동, 유현의 허당미 발산 에피소드까지 드림캐쳐의 범상치 않은 일상 매력이 마구 쏟아져 나온다는 후문이다.

드림캐쳐의 에피소드 종합선물세트는 10월 1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