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6:37 (수)
윤서령, '김혜영과 함께' 빛낸 트롯 아이돌··· 원곡자도 감탄할 '10분 내로' 라이브
윤서령, '김혜영과 함께' 빛낸 트롯 아이돌··· 원곡자도 감탄할 '10분 내로' 라이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Radio ‘김혜영과 함께’ 캡쳐
사진=KBS Radio ‘김혜영과 함께’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트로트 비타민’ 윤서령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윤서령은 19일 오후 2시 방송된 KBS Radio ‘김혜영과 함께’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이날 방송에서 윤서령은 밝은 인사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리드하는가 하면, 깜짝 라이브 무대로 팬들의 귓가를 단번에 매료시켰다. 또한 윤서령은 현재 ‘만능 MC’로 활약 중인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홍보에도 나서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웃게 했다.

이후 윤서령은 경기 민요 전공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사실 제 롤모델은 김연자 선생님이시다”라고 활동 포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윤서령은 라이브 무대에서 김연자의 ‘10분 내로’를 선곡,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윤서령의 완벽했던 ‘10분내로’ 라이브 무대에 청취자들은 “노래 들으면서 나도 모르게 어깨를 들썩였다”, “귀여운 매력에 푹 빠졌네” 등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팬들이 실시간 반응이 잇따르자, 윤서령은 눈웃음과 미소로 이에 화답,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처럼 ‘김혜영과 함께’를 빛낸 윤서령은 다음주에도 출연을 예고, 예능감을 또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 다방면으로 바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윤서령은 오는 31일 방송 예정인 SBS FiL ‘더 트롯쇼 금산특집’으로도 대중을 만난다.

한편, 윤서령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되는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Radio ‘김혜영과 함께’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