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정동원, '사내' 1차 티저 이미지 공개 "한국적 요소·부채 들고 강렬한 자태"
정동원, '사내' 1차 티저 이미지 공개 "한국적 요소·부채 들고 강렬한 자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동원이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은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의 '사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한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과시하는 정동원은 하얀 두루마기를 입고 부채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병풍을 배경으로 앉은 정동원의 주변에는 난초꽃, 다도 식기, 탈, 피리 등 한국적인 요소가 담긴 소품이 놓여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25일 공개된 정동원의 콘셉트 트레일러에서도 빠른 박자감의 타악기 소리와 함께 전통미를 엿볼 수 있는 장면들이 담긴 바 있다. 풋풋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고 있는 정동원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최근 정동원은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에 참여해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

정동원이 참여한 'Love Actually'는 발매 당일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정동원의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판매량 14만 장을 기록하며 음반 파워와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사내’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