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하이라이트, 타이틀곡 'Alone' MV 티저 영상 공개 '레트로 감성+감각적 군무'
하이라이트, 타이틀곡 'Alone' MV 티저 영상 공개 '레트로 감성+감각적 군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1.05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비하인드DB
사진·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타이틀곡 ‘Alone’(얼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강렬한 에너지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영상은 시간이 멈춘 초현실적인 공간 속 윤두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이라이트는 통로, 차, 방안을 각자의 외로움으로 채웠다.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미가 레트로한 감성을 배가한 가운데, 방의 유리창이 깨지기 시작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Alone’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올블랙 착장과 체인 액세서리로 강렬한 비주얼을 드러낸 하이라이트는 “어딜 가도 네 생각뿐이야 / Because I’m Alone /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파트에 맞춰 감각적인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붉은색 조명을 등진 하이라이트는 실루엣만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에 하이라이트가 ‘Alone’ 무대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Alone’은 레트로한 전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컬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8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 ‘AFTER SUNSET’으로 돌아오는 하이라이트가 타이틀곡 ‘Alone’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웰메이드 음원으로 보여줄 음악적 역량과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을 공개한다.

[사진·영상=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