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21 (월)
'아돌라스쿨3' ATBO, 승부욕 넘치는 '애티튜드' 테스트··· 신인 패기+열정 발산
'아돌라스쿨3' ATBO, 승부욕 넘치는 '애티튜드' 테스트··· 신인 패기+열정 발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1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ATBO 오준석이 ‘아돌라스쿨3’에서 든든한 리더의 존재감을 뽐낸다.

ATBO는 16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단장즈’와 만나 ‘제35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해 다양한 미션에 도전한다.

ATBO는 오프닝 상황극으로 ‘애티튜드’ 테스트에 임한다. 멤버들은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손바닥 밀치기’ ‘개인기 배틀’ 등으로 이뤄진 ‘애티튜드’ 테스트에 임하며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발산한다. 마지막까지 통과하지 못한 멤버는 벌칙을 수행하게 되는데, 승부욕 가득한 ‘애티튜드’ 테스트에서 과연 누가 벌칙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제35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한 첫 미션으로 ‘셀프 브리핑 TIME’에 나선 ATBO. 리더 오준석이 진행자로 나서 ATBO의 당찬 포부부터 7인 7색 멤버별 매력과 개성을 자랑한다. ‘황금빛 만능 리더’ 오준석의 셀프 소개를 시작으로 ‘햇살 미소’ 정승환, ‘연두부’ 김연규, ‘비타민’ 류준민, ‘전설의 비주얼’ 배현준, ‘공식 금쪽이’ 석락원, ‘갓벽 막내’ 원빈까지 일곱 멤버들을 소개한다.

나아가 ATBO 멤버들은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당찬 패기를 엿볼 수 있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모노크롬(Monochrome)’과 수록곡 ‘Graffiti(그래피티)’ 메들리 무대를 선보인다.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의 큰 기대 속에서 ATBO의 화끈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팬들의 질문과 제보로 꾸며지는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배현준의 따스한 눈빛 응원을 받으며 류준민이 손피리 실력을 뽐낸다. 이어 오준석의 ‘왓츠 인 마이 백’을 공개하는데, 각종 상비약을 가방 안에 들고 다니는 오준석은 “누가 다칠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만능 리더’다운 준비성을 뽐낸다.

또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은 오준석의 가방에서 추억의 아이템을 발견하고서 “너무 오랜만이다” “여기서 만져 본다”며 크게 감탄한다. 과연 두 사람을 감동하게 만든 추억의 아이템은 무엇일지 16일(수)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16일(수) 오후 5시에는 DKZ(디케이지), 오후 9시에는 하이라이트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