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오션프롬더블루, 새 싱글 '잠자리'‧'나무라지 말아요' 오늘(22일) 발표··· 섬세+따뜻한 감성 담은 새 싱글
오션프롬더블루, 새 싱글 '잠자리'‧'나무라지 말아요' 오늘(22일) 발표··· 섬세+따뜻한 감성 담은 새 싱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슈퍼벨컴퍼니 제공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슈퍼벨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가 더욱 짙어진 감성의 새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오션프롬더블루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2곡 ‘잠자리’와 ‘나무라지 말아요’를 먼저 공개한다.

새 싱글 ‘잠자리’는 걸그룹 CLC 출신 가수 장예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디스코 팝 색채의 리듬감과 함께 오션프롬더블루의 섬세하면서도 따뜻한 보컬을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나무라지 말아요’는 알앤비 장르에 얼터너티브함을 가미한 사운드와 폭발적인 변주, 진솔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성장해나가는 청춘의 내면을 오션프롬더블루만의 언어로 그려내 리스너들에게 큰 위로가 되어줄 곡이다.

그동안 오션프롬더블루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서울국제뮤직페어(뮤콘)’, MBN ‘아바타싱어’ 등에 출연해 폭 넓은 활동 스펙트럼을 선보여오며 독보적인 음악 영역을 증명해왔다.

이렇듯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쳐오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어온 오션프롬더블루가 새로이 펼쳐나갈 음악 활동에 있어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싱글 이후 2023년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오션프롬더블루의 새 싱글 ‘잠자리’와 ‘나무라지 말아요’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슈퍼벨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