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케이시, 미니 5집 '추운날' 리릭 포스터 공개··· 한 편의 이별 로맨스 완성
케이시, 미니 5집 '추운날' 리릭 포스터 공개··· 한 편의 이별 로맨스 완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미니 5집 전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케이시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추운날’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찬바람이 불어오네요’를 비롯해 ‘마치 헤어진 적 없던 것처럼’, ‘소울메이트’, ‘헤어지고 말거야’ 등 총 네 곡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하루도 못 보면 죽을 것만 같던 우린데 추억이 돼버릴 그대와 나’, ‘이 계절을 따라 너도 올 거 같아 아무 일 없던 것처럼’, ‘하늘 아래 단 하나야 나만의 소울메이트’, ‘알고 있잖아 우리는 이렇게 헤어지고 말 거야’ 등 가사들은 먹먹한 이별 이야기를 그려내며 감정선을 자극한다.

몽환적인 감성의 빈티지한 색감으로 완성된 포스터 속 케이시의 다채로운 표정 연출 또한 애틋한 분위기를 높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미니 5집 ‘추운날’은 헤어짐과 그리움에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앨범으로 케이시가 전 트랙의 작사에 참여해 또 한번 차별화된 감성을 녹여냈다. 케이시는 이름만 들어도 가슴 먹먹한 이별 이야기를 아름다운 가사로 그려냈고, 유난히 더 춥게 느껴질 올겨울을 이겨낼 따뜻한 보이스로 담담하게 위로를 전한다.

앞서 포크 발라드, 보사노바 등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이날 리릭 포스터를 통해 증명된 케이시의 한층 짙어진 이별 감성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케이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추운날’을 발매한다. 오는 12월 3일과 4일에는 데뷔 7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일곱번째 겨울’을 개최하고 특별한 겨울밤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