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3인칭 복수' 로몬VS진호은, 복수 대행을 하는 '지수헌'과 그의 타겟 '사중경'으로 재회··· 또 한 번의 액션 대결 예고 '기대감 폭발!'
'3인칭 복수' 로몬VS진호은, 복수 대행을 하는 '지수헌'과 그의 타겟 '사중경'으로 재회··· 또 한 번의 액션 대결 예고 '기대감 폭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0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에서 복수 대행을 중심으로 만난 배우 로몬과 진호은의 특별한 관계성이 화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3인칭 복수'에서 완벽한 액션 호흡을 보여줬던 로몬과 진호은이 현실 절친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구독자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로몬은 진호은에 대해 “자주 연락하는 정말 친한 친구”라고 설명하며 이번 작품으로 함께 연기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극 중 정의를 위해 복수 대행을 시작한 ‘지수헌’과 그의 첫 번째 복수 타겟, ‘사중경’으로 만나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숨 막히는 액션을 펼친 바 있다. 이에 로몬은 “액션 씬의 합을 맞출 때도 편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조심스러웠다”라고 설명하며 완벽한 액션 장면을 위해 여러 번 상의하고 합을 맞췄음을 강조했다. 특히 최근에 공개된 ‘찬미&수헌 액션 연대기’ 영상 속에는 액션 리허설을 맞춰보는 와중에도 서로를 챙기고 긴장을 풀기 위해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3인칭 복수' 9화 예고에는 ‘지수헌’이 다시 한번 ‘사중경’을 찾아가는 모습이 예고되며 다시 한번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액션 대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구독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는 쌍둥이 오빠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찾아 나선 ‘찬미’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서 복수 대행을 시작한 ‘수헌’이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高자극 하이틴 복수 스릴러이다. 매회 거듭될수록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신예은, 로몬, 서지훈, 정수빈, 채상우, 이수민 등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지닌 신예 배우들의 독보적 열연까지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3인칭 복수'는 매주 수요일 17시 디즈니+에서 2개 에피소드씩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