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문빈&산하, 31일 'MBC 가요대제전' 출연··· 스페셜 무대 선사 '팬심 저격 예고'
문빈&산하, 31일 'MBC 가요대제전' 출연··· 스페셜 무대 선사 '팬심 저격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문빈&산하(ASTRO)가 ‘MBC 가요대제전’에 출격한다.

문빈&산하는 오는 3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 무대에 오른다.

‘2022 MBC 가요대제전’은 ‘With Love’(위드 러브)를 주제로 펼쳐진다. 세대와 장르를 불문한 화려한 라인업은 물론 스페셜 무대까지 마련해 온 국민 대통합이 예고됐다.

이날 문빈&산하는 위아이 김요한, SF9 유태양과 함께 ‘끝사랑즈’를 결성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021년 역시 문빈과 산하는 각각 스페셜 무대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문빈&산하가 이번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어떤 색다른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연말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문빈&산하는 내년 1월 4일 세 번째 미니 앨범 ‘INCENSE’(인센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2집 ‘REFUGE’(레퓨지)를 통해 전작 대비 2.5배 상승한 초동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문빈&산하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성장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INCENSE’에는 문빈이 작사에 이름을 올린 타이틀곡 ‘Madness’를 비롯해 문빈과 윤산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솔로곡 ‘이끌려’와 ‘바람’을 수록해 두 사람의 한층 뚜렷해진 음악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인센스)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