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걍나와' 김용명, BTS 정국에 영상편지→ 대세다운 입담+엔딩 골반 돌리기 117회까지 '폭소'
'걍나와' 김용명, BTS 정국에 영상편지→ 대세다운 입담+엔딩 골반 돌리기 117회까지 '폭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이버 NOW. '걍나와' 영상 캡쳐
사진 = 네이버 NOW. '걍나와' 영상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개그맨 김용명이 '걍나와'에서도 대세다운 웃음을 줬다.

지난 21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 토크쇼 '걍나와'에서는 김용명이 스물여덟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용명은 등장부터 남다른 텐션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업시켰다. 거침없는 디스와 입담으로 MC 강호동마저 당황하게 만들었고, '걍나와'를 비롯 현 방송계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하며 거침없는 분석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JTBC '아는 형님'에 대해 분석하던 김용명은 "몇 명 뺄 사람은 빼야 된다"고 주장했고, 강호동이 "김용명이 투입된다면?"이라고 묻자 "판도가 바뀌어 버린다. 화제성 싹 잡고 시청률도 다 잡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김용명은 BTS 정국이 자신을 따라한 것에 대해 "서로 따라 하다 보니 '피 땀 눈물' 원곡이 완전히 바뀌어 버렸다. 정국 씨가 저를 따라 하니 많은 분들이 또 좋아해 주셨다"며 정국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영상 편지를 전했다.

본격적인 지식in 질문 타임에서는 네티즌들의 다양한 질문과 김용명의 솔직한 반응이 돋보였다. 그는 자신을 좋아해 주는 팬들의 질문을 읽으며 자신이 '대세'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MZ세대의 유행인 '용명 짤'에 대해 일일이 설명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용명은 진정한 행복에 대해 "일은 많이 안 해도 내가 가질 수 있는 만큼만 가져서 우리 딸이 자라면서 아내와 함께 오순도순 행복 찾는 게 행복"이라고 말한 뒤 아내와 딸에게 진심 어린 영상 편지를 보냈다.

방송 말미 김용명의 상품 획득 챌린지가 펼쳐졌다. 김용명은 30초 동안 총 117번 골반을 돌려 모든 선물을 획득하고 스튜디오를 떠났다.

한편,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네이버 NOW. '걍나와' 영상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