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5 18:03 (일)
금잔디, '트롯챔피언'에 남긴 뭉클 '서울 가 살자'··· 안방극장 울린 아련 보이스
금잔디, '트롯챔피언'에 남긴 뭉클 '서울 가 살자'··· 안방극장 울린 아련 보이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ON ‘트롯챔피언’ 캡쳐
사진=MBC ON ‘트롯챔피언’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금잔디가 ‘서울 가 살자’를 열창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금잔디는 지난 22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보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금잔디는 ‘서울 가 살자’를 통해 본인만의 진한 감성을 전하는가 하면, 뭉클하면서 애절한 목소리로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든 금잔디는 아련미가 돋보이는 표정과 제스처 등을 통해 무대 몰입도를 높였고, 특유의 매혹적인 음색으로 무대를 완벽 장악했다.

특히 곡의 분위기에 따라 매번 180도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금잔디는 이번 ‘트롯챔피언’에서 ‘서울 가 살자’를 열창하며 믿고 듣는 보컬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동시에 강한 존재감까지 선보이는 등 깊은 여운을 남겼다.

‘서울 가 살자’는 가수 임창정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시처럼 은유적인 표현이 돋보이는 가사에 감성을 담아냈다. 여기에 금잔디만의 감성과 애절한 정서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한껏 자극한다.

한편, 금잔디는 오는 24일 콘서트 ‘생SHOW’에 출연한다. ‘생SHOW’는 금잔디를 비롯해 가수 한혜진, 정다경, 배우 문희경, 개그맨 허경환 등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하는 콘서트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MBC ON ‘트롯챔피언’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