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더보이즈 주연·큐·선우, 'No Diggity'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오차 없는 칼군무+절제된 섹시미 '발산'
더보이즈 주연·큐·선우, 'No Diggity'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오차 없는 칼군무+절제된 섹시미 '발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 큐, 선우가 화제의 연말 무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금일(2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에 '2022 KBS 가요대축제'에서 선보였던 블랙 스트릿(Blackstreet)의 '노 디기리(No Diggity)'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영상 속 주연, 큐, 선우는 '2022 KBS 가요대축제' 무대 의상 차림으로 '노 디기리'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완벽한 칼군무와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 가사에 따라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표정 연기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동작 하나하나에 세심히 집중하는 모습은 멤버들의 남다른 연습량을 짐작케 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이들은 특별한 연말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곡 선정, 안무, 스타일링 등 다방면에 직접 참여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는 후문. 더보이즈의 이 퍼포먼스 영상은 팬들의 거센 입소문에 힘입어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매 연말 무대와 시상식마다 '퍼포먼스 킹'다운 화려한 무대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는 오는 2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22 SBS 가요대전'에 출연, 밴드 자우림과 함께 특별한 연말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