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6 13:35 (월)
'에덴2' 손서아, '기습 볼뽀뽀' 김도현에게 "나는 마음 접았다" 손절 통보 '충격'→ 男 출연진 치열한 승부에 윤보미X시미즈 '설렘 폭발'
'에덴2' 손서아, '기습 볼뽀뽀' 김도현에게 "나는 마음 접았다" 손절 통보 '충격'→ 男 출연진 치열한 승부에 윤보미X시미즈 '설렘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에덴2' 청춘남녀들이 마지막 베네핏을 얻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오늘(27일)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2' 7회에서는 마지막 베네핏을 얻기 위해 '에덴 러브 격투'에 돌입하는 청춘남녀 8인(김강래, 김도현, 김수민, 조이건, 라나, 손서아, 이서연, 현채희)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손서아는 앞선 데이트에서 기습 볼뽀뽀를 시도한 김도현에게 "나는 마음을 접었다"라고 통보해 시선을 모은다. 또 '침대 배정권'을 거머쥔 권력자 현채희는 반전의 방 배정으로 나머지 청춘남녀들을 충격에 빠뜨린다고. 

다음날 아침, 마지막 베네핏을 얻기 위해 '에덴 러브 격투'에 돌입한 청춘남녀들. 치열한 승부가 벌어진 가운데, 결승에 오른 남성 출연진이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돌발 행동을 선보이고, 관찰자 윤보미, 시미즈가 "소름이다", "엄청 멋있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한다. 

이 외에도 청춘남녀들은 '에덴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밤을 후회 없이 보내기 위해 거침없는 직진 행보를 이어가 3관찰자와 시청자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에덴2' 7회는 오늘(27일) 밤 10시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1~2회는 IHQ 숏폼 OTT 바바요(babayo)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무삭제판은 웨이브 무삭제관에서 1~5회까지 볼 수 있다.  

[사진=IHQ 제공]

Tag
#에덴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