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2:59 (월)
문빈&산하, 미니 3집 'INCENSE'로 보여줄 성장··· 캐릭터X퍼포먼스까지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다!
문빈&산하, 미니 3집 'INCENSE'로 보여줄 성장··· 캐릭터X퍼포먼스까지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문빈&산하(ASTRO)가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입고 돌아온다.

문빈&산하는 오는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INCENSE’는 음악을 통해 모두를 완벽히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문빈&산하의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문빈&산하는 컴백을 앞두고 색다른 방식으로 ‘INCENSE’를 스포일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dness’를 비롯해 문빈과 산하의 첫 솔로 자작곡 ‘이끌려’와 ‘바람’이 수록됐다. 이를 통해 문빈과 산하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 26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는 두 사람의 확고한 음악색과 메시지가 드러나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문빈&산하의 성장은 콘셉트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문빈&산하는 ‘INCENSE’에서 조향사로 돌아와 치명적인 ‘향(음악)’으로 행복감을 퍼뜨리는 치명적인 캐릭터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이에 캐릭터 필름에서 두 사람의 흡인력 있는 비주얼과 섹시한 매력이 그려지며 ‘INCENSE’로 보여줄 새로운 변신을 궁금케 했다.

새해 아스트로 음악 활동의 첫 주자로 포문을 여는 문빈&산하의 진화한 퍼포먼스 또한 관전 포인트다. 그간 문빈&산하는 ‘Bad Idea’(배드 아이디어), ‘WHO’(후)로 차별화된 무대를 각인시켰다. 음악성과 보컬,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포지션에 구애받지 않는 문빈&산하의 검증된 케미스트리가 ‘Madness’ 활동을 탄탄하게 채울 전망이다.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